본문 바로가기
건강

풀리오 목 어깨 승모근 뭉침 마사지기 디스크 내돈내산 후기

by 핌포나 2024. 11. 23.
반응형

갑자기 목 어깨가 결렸다. 

직장인의 만국 공통 직업병은 뭘까요? 제 경험상으로는 디스크라고 생각합니다. 

저도 물론 10년 전에 목디스크로 고생했던 적이 있었거든요. 주변에도 디스크로 고생하던 분이 은근히 많았습니다. 

아무튼, 집중적인 치료로 많이 좋아졌지만 후유증이 생겼습니다. 

목과 손을 많이 쓴 날, 스트레스 받거나 피곤한 날에는 목과 왼쪽 어깨가 너무 아파옵니다. 

 

풀리오 목어깨 마사지기를 들이다

예전부터 사고 싶긴 했었습니다. 몇 번이나 고민하다가 안 샀는데 이번에는 목과 어깨 아픈 게 꽤 오래 갔습니다. 그래서 결국엔 사버렸죠. 여기 저기 검색해보다가 CJ홈쇼핑에서 샀습니다. 여기가 제일 저렴하더라구요. 

 

쓰고 나니 좋아? 

네, 결론적으로는 좋습니다. 사실.. 풀리오 종아리 마사지기도 가지고 있는데 종아리 마사지기 사용했을 때보다 어깨 마사지기 사용 후의 만족감이 더 큽니다. 사기 전, 여러 안 좋은 리뷰를 보고 별로면 어쩌나 싶었는데 써보니까 좋네요. 

 

기능에 대해 알아보자 

풀리오 목어깨마사지기

강도  1단/2단 
온열  46도/42도/OFF
모드 마사지/인터벌/경락 
사용 시간  15분 

 

실제 사용 후 장점 

승모근 마사지기

1. 목과 승모를 잘 풀어준다 

목과 승모에 마사지볼이 닿게 설계되어 있어서 작동을 누르면 꽤 쎈 압으로 마사지를 해줍니다. 목과 승모를 같이 풀어야 시원하잖아요. 간혹 봤던 리뷰에서 마사지기가 고민 부위에 잘 안 맞아서 시원하지 않다고 하던데... 전 괜찮았습니다. 

등 뒤로 고정시킨 후 양 손에 껴서 밀착시키면 잘 맞더라구요. 

제품 자체가 무게가 있어서 등 뒤로 고정해도 양손으로 좀 힘있게 고정을 해야합니다. 

집에서 일 할 때 양손에 껴놓고 키보드를 치니까 힘이 분산되어서 덜 밀착되었습니다.

마사지를 받을 동안에는 가만히 있는 게 제일 좋겠더라구요,  

 

2. 온열 기능 

이 제품은 온열기능이 있는데 42도, 46도 둘 중에 하나를 고를 수 있습니다.  온열기능을 켜놓고 마사지를 하니까 확실히 뭉쳤던 근육이 잘 풀어지는 느낌이었습니다. 따끈하니까 몸이 릴랙스 되면서 기분이 급 좋아지더라구요. 

 

실제 사용 후 단점 

1. 스트랩 사용

가죽 스트랩을 손에 끼고 당기면 쎈 마사지 효과를 느낄 수 있지만 이게 은근히 귀찮더라구요. 

오롯이 마사지에만 집중한다면 괜찮지만 다른 일을 하면서 할 때는 성가실 때도 있습니다. 

 

2. 목에 닿는 부분 세척 불가 

풀리오 마사지기

 

목에 닿는 부분은 천으로 되어 있는데 이걸 따로 떼어서 세탁을 할 수는 없습니다. 맨 살에 대고 할 경우에는 오염이 쉽게 될 것 같습니다. 

이 부분은 좀 아쉽더라구요. 

나중에 당근으로 팔 예정이라면 목 부분은 엄청 신경써서 관리를 해야 할 듯 합니다.

 

전반적인 평가 

저는 95% 만족합니다. 5% 부족한 건 뭘까요? 마사지기가 근본적으로 아픔을 해결해주지 못하기 때문에 그렇습니다. 

(병원에 가서 치료를 안 받는다면 어떤 마사지기를 써도 같을 겁니다.)

이 부분만 이해하고 사용한다면 꽤 괜찮은 마사지기라고 생각합니다. 

 

마사지기를 사용하는 동안은 진짜 시원하거든요. 또 하루 정도는 목과 어깨가 풀린 게 계속 지속됩니다. 

10만원도 안 하는 목어깨 마사지기로 이 정도의 효과를 볼 수 있다는 건 정말 대단합니다. 

참고로 공홈이 제일 비쌌었고 네이버 공식 스토어나 홈쇼핑 채널이 더 쌌습니다. 

손으로 주무르는 것도다 훨씬 시원하니 이 정도면 말 다 했죠? 

 

위에 언급한 단점은 사실 큰 단점은 아니라 이 제품 만족하면서 계속 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